LOGIN | JOIN | BOOKMARK

로고

웨딩후기 ㅣ 가장 쉽고 편안한 결혼 준비 하우투웨딩과 함께 하세요.
김연주플래너님은 사랑이예요♥
• 작성자 천수연 • 작성일 2019-07-12 오전 11:17:44 • 조회수 37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김연주 플래너님은 사랑입니다


어릴때부터 꿈꿔왔던 결혼 이라는 것을, 현실로 시작! 스타트! 하려고 하니

막상 막막하고 설렘 반 걱정 반 이였던 것 같아요. 아마 모든 예신분들이 이런 걱정을 안고 시작하시겠죠?

초등학교때부터 친하게 지냈던 오빠의 결혼식을 보고, ' 아~ 나도 저렇게 하고 싶다 ' 라고 생각 하던 중

오빠의 소개로 김연주플래너님과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소개 받기 전엔 사실 플래너에 대한 직업 자체도 사실 잘 모르기도 했고

누가 추천 해 주는 것 보단, 내가 직접 비교 해 보고 준비 해보고 싶었지만 막상 준비를 하려고 하니

어떠한 것도 쉬운게 하나도 없었습니다.


어떤 순서(과정)로 시작 해야 할지 웨딩용어는 또 무엇인지 고민에 빠져 있을때

제 마음을 읽은 것 마냥 김연주 플래너님이 딱 나타나셨어요.

모두들 그렇겠지만 처음 겪는 웨딩이다 보니 과정에 대해서 정리 해 주시는 분이 필요로 했는데

김연주 플래너님은 결혼준비 과정과 순서 그리고 예산 비용분담 같은 상세한 부분까지 체크 해주셨습니다.


자세한 설명을 해주시고는 항상 끝에는 궁금한것은 언제든지 물어보시라던 플래너님!

설명을 듣고 나니까 한편으로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왜냐, 플래너님은 동행 해주시거든요.

동행, 비동행 결혼을 준비하면서 알게되었어요.

이 더운 날에 제 결혼준비를 위해서 함께 시간을 맞춰 동행 해 주시는게 얼마나 감사한지..


박람회에서 처음 만나뵙게 되었는데, 플래너님의 경험과 노하우를 제 결혼 준비에 모두 쏟아부어주신 덕에

제가 마음에 들어 하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플래너님에게 믿음과 신뢰가 쌓였던 이유가 본인이 직.접 경험 해 보셨기 때문에

플래너님의 추천 하나 하나가 모두, 아무 생각이 없던 저에게 직접 비교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스튜디오는 풍경중심, 인물중심, 야외 등등 드레스는 화려함, 기본적인 등등

메이크업은 연하게, 진하게 직접 보여주시면서 저에게 찰떡같이 잘 맞을 것 같은 곳을 추천해주셨어요.

좋은 날짜로 예약까지 잡아주셔서 제가 하는 일은.. 이거요 저거요. 선택 하는 일밖엔 하지 않았네요.


드레스 투어때 저를 위해 시간을 내 주신 플래너님! 미리 오셔서, 저희를 기다려 주고 계시더라구요.

오랫동안 이렇게 여러 신부신랑을 위해 웨딩 준비를 해 왔을 플래너님의 능력 발휘는 시작되었습니다.

미리 제가 입고 싶은 디자인을 문의 해주셔서 사진을 몇장드렸더니 플래너님이 드레스 투어할때

제 의견 하나하나 다 꼼꼼하게 체크 해 주셔서 드레스를 입어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동행해주시는 동안에도 제가 입은 드레스에 대한 의견 또한 함께 고민해주셨습니다.

드레스는 잠깐 입어 보는 거라 디테일까지 기억을 하지 못하지만, 플래너님 덕분에 빠른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저희 웨딩준비 중, 제가 제일 즐거웠던 시간! 예물인데요.

워낙 제가 악세사리에 관심이 많다 보니까, 눈이 즐거웠던 것 같아요.  

김연주플래너님의 추천으로 만나뵙게 되었던 분이신데 찰떡같이 잘맞아서, 어디에도 없는

커플링을 맞추게 되었어요. 역시 젊은 감각과 제가 뭘 원하는지 한눈에 +.+ 아시는 듯 했습니다.

플래너님은 저에게 정말, 필요로 한 분들을 소개 해주시고 만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더불어 그분들에게 저희 웨딩준비하는데 잘 부탁드린다는 말을 항상 잊지 않으시더라구요.

저희를 이렇게 생각 해주시는 플래너님이 세상에 어디에 있을까요... 너무 감사합니다.


저희는 2020년 03월 07일에 식을 올리게 되어, 천천히 하나씩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저의 여름휴가까지 기억하시고, 돌아온 후에도 저를 잊지 않으시고 이제 뭘 해야 하는지

결혼 준비를 도와 주고 계세요. 이제 정말 시작! 일 것 같은데 너무 어려운 과제인 신혼여행!


허니문과 예복 한복 등등..

김연주 플래너님에게 조금 기대어 볼까 합니다. ㅎㅎ

회사 생활을 하면서 결혼 준비를 하려니, 막상 시간은 주말 밖에 없고~

주말도 여러 경조사가 있다보니 사실상 준비 하려니 시간이 부족하네요.

그럴때마다 제 고민을 훌훌 털어버리게 해주시는 김연주 플래너님은 정말이지 사랑이예요.


저는 아직 준비중인 예신이지만, 앞으로가 많이 기대 되고 김연주 플래너님을 만나게 되어

정말 영광이고 감사합니다. 뭐든지 입맛에 맞긴 어려운데 항상 조율해주시고 의견 들어주시고

함께 고민해주시는 김연주 플래너님^^ 주위에 친구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어요.

플래너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감사합니다.

• 댓글
하우투웨딩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31길 15, 10층(논현동, 희승빌딩)    사업자번호 : 419-86-01115     대표 : 박영재     이메일 : ㅁㄴㅂㅈ@nate.com
Copyright ©(C) 2011 하우투웨딩 All Right Reserved.